'어쿠스윗'이 건네는 가슴 아픈 이별의 말, "안녕 내 사랑"
높은 시청률과 함께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오민석, 소이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안녕 내 사랑"을 감성듀오 '어쿠스윗'이 가창하였다. '어쿠스윗'은 데뷔 1년만에 LBMA 어워즈 신인가수 특별상 수상 및 KBS 올댓뮤직, MBC 소풍,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등 각종 음악프로를 통해 선보인 탁월한 음악성으로 많은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어쿠스틱' 듀오이다.
이번 곡 "안녕 내 사랑"은 그간의 어쿠스윗이 선보였던 풋풋하고 사랑스런 느낌에서 벗어나 진한 이별의 아픔을 담뿍 담고 있는 곡으로서, '어쿠스윗'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수 있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슬픈 선율의 현악기가 어우거진 "안녕 내 사랑"은 자신으로 인해 아파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만 하는 슬픔을 절제와 호소를 오가며 드라마틱한 감정선을 드러내는 발라드 곡이다.
또한 [안녕 내 사랑]은 KBS불후의 명곡,MBC나는 가수다 및 가수 '조관우'와 '적우'의 프로듀서, 드라마 음악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작곡가 '고병식(KOCH)'과 영화 '세븐 데이즈', '더 게임', '고사', '미스터고'등 수많은 음악에 참여했던 작곡가 '김남원(남원도령)'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