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한경일'과 '우은미'가 달달한 러브송 "나에요"로 돌아왔다. 가수 '한경일'은 "내 삶의 반", " 슬픈 초대장"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그와 함께 듀엣을 한 가수 '우은미'는 "부탁해", " 잡아줘요" 등의 감성발라드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둘은 최근에는 다양한 드라마의 OST로도 영역을 확장하여,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나에요" 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맞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하고 있으며, 말하듯이 부르는 보컬들에 어울리게 스트링라인이 뒤를 감싸고 있는 미디엄템포 곡이다. 특히나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게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가사는 대중적이다. 2절 후렴이 지나고, 두 보컬은 하나가 된 듯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이 곡은 '폴포츠', '수지 (miss-A)', '알리', '스틸하트' 등 글로벌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이 프로듀싱 하였으며, 감성작사가 '김대성'이 가사에 힘을 보탰다. 10월 어느 가을날, 세상의 연인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