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전상근' [이유없이 눈물이 나] 발매 !!
감성 발라더 '전상근'의 신곡 "이유없이 눈물이 나" 가 발매되었다. 가수 '전상근'은 지난 1월 tvn 의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에서 탁월한 가창력으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며 많은 음악팬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이전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ost "단 하루만 너를" 을 가창하며, 오에스티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유없이 눈물이 나] 는 맑은 피아노선율과 함께 시작되며, 말하듯이 담담하게 부르는 '전상근'의 보컬이 물흐르듯이 흘러가고 있다. 후렴구에 '네가 또 그립다, 네가 또 그립다' 로 반복되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는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쉽고 대중적이며, 그 뒤뜰은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부드럽게 감싸고 있다.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하고 있는 보컬의 역량이 뛰어난 곡이다.
이 곡은 '스틸하트' '제아 문준영' '서지안' '미나' 등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시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배드보스 (조재윤)' 과 3년연속 국내드라마 최다 오에스티를 발표하며, '폴포츠' '수지' '이수영' '알리' 등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아름다운 다섯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두 작품자의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은 서로에 대한 교감과 믿음 속에 계속 발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