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오빠들'의 돌직구, "사랑한다고 말해"!
2013 언더그라운드 돌풍의 주역이자 소통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고 있는 소심듀오, '소심한 오빠들 (Sosim Boys)'의 새앨범 [사랑한다고 말해] 발매 되었다. '닥.나.미 (닥터나인미디어)' 프로듀서 '오빠사운드'가 진두지휘 하였으며 국내에서 가장 소심한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음악과 소심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No.1 타이틀 곡 "사랑한다고 말해"는 사랑하는 여인을 앞에두고 한마디도 못하는 소심남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빈티지 사운드와 리듬 그르브를 강조한 네오소울 (Neo soul) 곡이다. 소심파 작가 '교회오빠'와 '성당오빠'가 프로듀스 하였다.
No.2 "You Are Nothing"은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절규하는 내용의 곡으로 기타 로만 이루어진 어쿠스틱 알엔비 곡이다. 소심한 오빠들의 대표곡중 한곡인 "Lost In Love (로스트인럽)"을 작업했으며 실력파 재즈밴드 '더캣하우스(The Cat House)'의 멤버였던 '대머리오빠'가 프로듀스 하였다. 현재 '대머리오빠'는 탈모가 진행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No.3 "그립더라"는 지난 여인의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소빠 (영덕, 승호)의 진보된 가창력을 만날 수 있다. 감성주의 소심파 작가 '염소오빠, 목동오빠'가 프로듀스 하였으며 목동오빠는 최근 연인과 결별하며 탈모가 진행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소심한 오빠들'은 새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9.1 (일) 단독콘서트 '소심 (SOXIM)'을 홍대 (브이홀)서 진행 예정이며 국내 3대 페스티발 가운데 하나인 'G.M.F(그랜드민트페스티발)' 2차(10.19)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고 탈모가 진행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