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 세 번째 OST, 때로는 짙은 감수성으로, 때로는 상큼발랄한 소녀로, 사랑스러운 매력의 그녀 '주니엘'의 "The Time" 전격 공개!
로맨틱코미디에서 브로맨스까지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환상의 케미가 돋보이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세 번째 OST "The Time"이 전격 공개된다!
세 번째 OST "The Time"의 주인공은 최근 대만에서 열린 MTV '아시아뮤직스테이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초청되며 가수는 물론 송라이팅까지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니엘'로, 이번 OST에서 감미롭고 따스한 목소리를 들려주며 '감성주의보' 발령을 예고하였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았으며, 아련한 기억들을 이야기하는 듯한 피아노의 선율과 '주니엘'의 짙은 감성이 만나며 완성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