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그룹 '포스트맨' 밝은 미디엄 템포곡 "On My Way"로 '판타스틱' OST 참여!
'주상욱', '김현주', '박시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뭉쳐서 하반기 JTBC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는 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의 OST 네 번째 주자로 명품 보컬 그룹 '포스트맨'이 전격 참여했다. 그동안 "신촌을 못 가"를 비롯해, "몇 번을 놓아도", "서른", "서툰 고백", "월급 받던 날", "맴돌아" 등 이별의 감성을 위로하는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포스트맨'이 이번에는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변화를 시도한다.
"On My Way"는 요즘 가장 핫한 작곡가 '박우상'의 곡으로 경쾌한 드럼 비트와 시원하게 터지는 '포스트맨'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있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의 명품 합작품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On My Way"는 9월 30일 밤 12시(10월 1일 0시)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박우상, 김마초 / 작곡: 박우상 / 편곡: 박우상
Guitar: 정재필 / Chorus: 김선희 / Drum Programing: 박우상 / Piano: 박우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