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나쁜놈" 후속편 "나 같은 놈" 애절한 감수성을 노래하다!
'모든 준비를 마친 빈틈이 없는 완벽한 상태'를 의미하는 7인조 실력파 그룹 백퍼센트(100%)가 신곡 "나 같은 놈"으로 컴백했다.
데뷔곡 "나쁜놈"을 통해 노래, 군무, 무대매너 삼위일체 완벽함을 보여준 백퍼센트가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을 녹여낼 발라드 "나 같은 놈"으로 다시 무대에 오른다. "나쁜놈"의 반전 장르 "나 같은 놈" 슈퍼창따이와 또 한 번의 '놈' 시리즈! 데뷔곡 "나쁜놈"을 총 프로듀싱한 슈퍼창따이가 이번에도 백퍼센트의 신곡 "나같은 놈"을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맡아 또 한 번 최강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나쁜놈"이 신나는 댄스곡이었다면, "나 같은 놈"은 어쿠스틱한 기타 세션이 중심이 된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못난 자신을 떠나 더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차갑게 우회적으로 표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어쿠스틱한 매력이 묻어나는 감성 보컬과 기타 선율, 랩의 만남은 감성 발라드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사 내용 또한 누구나 한 번 겪어봤을 법한 내용을 담고 있기에 10대뿐만 아니라 20~30대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이끌어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 민우는 '"나쁜놈"과 "나 같은 놈"은 장르는 다르지만, 가사를 잘 들어보면 "나쁜놈"의 뒷 이야기가 "나 같은 놈" 인 것 같다'며 '패키지 같은 곡이라 매력있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7인 7색의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 따뜻하고 훈훈한 모습 '내 남친돌' 이번 "나 같은 놈" 뮤직비디오는 내추럴한 콘셉으로 녹음실에서 멤버들이 편안하게 노래 부르는 모습으로 촬영했다. 실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이 아니라 멤버들끼리 여행을 떠난 느낌처럼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의 느낌으로 리드해, 따스한 감성을 한껏 깃들였다.
록현 혁진 상훈 민우 찬용 창범 종환은 차갑지만 따뜻한 한 남자의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 했다. 백퍼센트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 29일 1차 티저 영상 '남자들의 수다'편을 공개해 나쁜 남자 스타일을 거침없이 얘기하는가 하면, 본인들의 연애스타일도 솔직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 상훈이 카페에서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콘셉의 분위기로 촬영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한 감수성을 깨워줄 백퍼센트표 발라드 "나 같은 놈"에서 백퍼센트는 파워넘치는 안무 대신, 완벽한 라이브와 기타 선율로 '리얼 라이브의 꽉 찬100%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