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드디어 뉴욕 브로드웨이 진출??
10월 컴백 앨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과감한 변신 시도한 '마마무' "NEW YORK"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로 무장한 '마마무'의 신곡 "NEW YORK"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주는 '마마무' 신곡 "NEW YORK" 공개
마마무 is 뭔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 예고!!
걸크러쉬 돌풍의 주역 '마마무'가 신곡 "NEW YORK"을 발매 했다.
'마마무'는 신곡 "NEW YORK"을 10월 컴백을 예고하듯 선 공개 성으로 발매 했다. 또한, 이번 곡을 통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음악성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어필하며 이후 발매 될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심을 높이고 있다.
"NEW YORK"은 '마마무'의 단짝 프로듀서 작곡가 박우상이 작업 한 곡으로 한국과 뉴욕의 13시간 시차에서 착안한 가사 내용이 인상 적이다. 사랑하는 연인이 각자 떨어져 우리나라에선 한밤중이지만 뉴욕이라면 뜨거운 낮을 보내고 있을 거라는 재미있는 상상을 담은 노래이다. 펑키하면서도 미니멀한 악기구성의 트랙에 '마마무'만의 느낌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멋스러운 음악으로 완성 되었다.
'마마무'는 "NEW YORK" 뮤직비디오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시도하기도 했다. 뉴욕의 소호거리에서나 볼 법한 감각적인 패션스타일과 파격적인 메이크업으로 과감한 변신을 꾀한 마마무는 뮤직비디오 속 남자친구에게 뉴욕에 간다고 속이고 친구들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연기했다. 또한, 영상 속 숨어 있는 '옥의 티'와 반전을 찾아 보는 것도 뮤직비디오 감상의 색다른 묘미가 될 것이다.
한편, 올해 정규앨범 발매, 단독 콘서트 개최 등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친 '마마무'는 오는 10월 중순 컴백 앨범을 발표 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