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민은서밴드(MB)'가 12월21일 크리스마스 캐럴송 2015 [눈 내리는 밤]을 발표한다.
매년 캐럴로 독보적인 브랜드를 형성해온 민은서밴드 크리스마스 캐롤앨범은 올해에는 목소리에 꿀발라 놓은 보컬리스트 유닛으로 새 단장한 가운데 '유니'의 달콤한 음색과 리더 '민은서'의 감미로운 캐럴로 올 겨울 가장 아름다운 윈터 콜라보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은 행복한 느낌의 캐롤과 감성 발라드를 함께 담아 크리스마스가 주는 설렘과 연말이 주는 쓸쓸함과 외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종합 선물 세트' 컨셉으로 완성됐다.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가사로 많은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사가 '유니'의 조합에 랩퍼 'Uye4(예나)'의 유니크한 랩 메이킹이 더해져 더해져 공개와 동시에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민은서밴드'의 리더인 '민은서'가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유쾌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담은 가사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캐롤곡이 될 전망이다.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의 환영을 받은 이 곡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경쾌한 팝으로 '민은서밴드'의 특유의 따뜻하고 기분 좋아지는 목소리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노래다.
음원과 동시에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색감과 감각적인 연출로 '민은서밴드' 멤버들이 춘천에 위치한 남이섬과 페션등을 여행하면서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시선을 모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