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06] ‘송하예' 의 기묘한 리메이크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발매 !!
동시간대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여섯번째 주자는 '송하예' 이다. 가수 '송하예' 는 SBS 케이팝스타로 데뷔하여, 최근 'Daddy j', '스컬' 과 함께한 듀엣곡 "약속해줘" 로 큰 사랑을 받았고, 꾸준히 오에스티를 발표하여, 차세대 오에스티 여왕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특히나 sbs 청담동 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 은 장기간 컬러링, 벨소리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조덕배' 원곡의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은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원곡으로, 최근 응답하라 1988 에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원곡과 수많은 리메이크버젼의 보사노바풍과는 다르게, 셔플리듬의 스윙버젼의 리메이크 곡이다. 마치, 한마리 귀여운 검은 고양이가 달빛이 비추는 밤에 사랑하는 사람의 잠든 모습을 살펴보고 돌아가는 것처럼, 스토리있게 악기들로 표현하였다. 건반이 있는 피아노형태의 타악기인 "첼레스타" 의 선율로 곡은 시작하여, 속삭이는 보컬의 느낌은 응큼하기까지하다. 보컬 사이사이 기묘하게 연주되는 '이태욱' 세션의 나일론기타는 기가 막히다. 마지막 보컬 스캣은 새벽의 남겨놓은 발자국처럼 여운을 준다. 이 곡은 OST 계의 히트작곡가 '최병창' 과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이 합작하였다. 기묘한 고양이는 응큼하게도 사랑을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