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의 보컬 라인 'ZEST-Z' 드디어 첫 선을 보다!
또 하나의 최강 유닛을 꿈꾸다. '제스트' 보컬 라인 'ZEST-Z'
5인조 보이 그룹 '제스트'의 보컬 '슌', '예호', '신'으로 구성된 'ZEST-Z'가 오는 9월 10일 [기회를 줘!] 싱글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기회를 줘!] 싱글은 '제스트' 그룹 활동 때문에 잘 드러내지 못했던 '슌', '예호', '신'의 보컬 실력을 세상에 공개함과 동시에 멤버들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하나씩 쌓아온 노력과 열정에 대해서 다시금 응원을 부탁하는 의미로 제작된 특별한 싱글이다.
특히, 이번 싱글을 위해서 '가인', '헤일로' 등과 함께 작업한 'KZ', '전자맨'을 비롯한 '제스트' 그룹의 음악을 항상 도맡아온 '윤치웅'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하였고, '싸이' "강남스타일"의 안무를 만든 가수 겸 안무가 이주선이 가세해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완성 시켰다.
그리고 [기회를 줘!]는 Rock과 셔플 기반으로 만들어져 매우 경쾌하며 밝고 긍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가창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후렴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랩파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부분은 곡의 감상 포인트로써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회를 줘" (Lyrics by KZ / Composed by 전자맨, KZ, 윤치웅 / Arranged by 전자맨, KZ)
팬들과 모든 대중들에게 "'제스트'로서 가수의 꿈을 꼭 이루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특별 제작된 유닛 싱글앨범 '기회를 줘!'는 '제스트'의 데뷔 앨범부터 총괄해온 '윤치웅' 프로듀서와 히트메이커 'KZ', '전자맨' 작곡가의 작품이다. 경쾌한 셔플 기반의 리듬과 밝고 쉬운 멜로디는 'ZEST-Z' 멤버들의 희망을 대변하고, 조근조근 말하듯이 내뱉는 verse로 시작되다가 속 시원하게 터지는 클라이막스로 연결된 구성 역시 매력적이다.
뮤직비디오는 CF감독으로 유명하며 최근 웹 드라마 '어바웃러브' 로 남다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경석' 감독이 작업해, 공간과 영상미를 독특하게 담은 작품을 선보이며 이번 앨범의 퀄리티를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