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섹남' '김필', "내일 그대와"OST 2번째 주자 출격, 25일 0시 공개!
- '차세대 OST 강자' '김필'의 '믿고 듣는 감성', 신민아-이제훈 케미 더욱 빛낸다!
'감성 보컬리스트' '김필'이 '내일 그대와' 지원사격에 나선다. '김필'은 '서인국'에 이어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OST 2번째 주자로 합류, Part 2 "내일 그대와"를 오늘(24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극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OST 곡 "내일 그대와"는 향수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음색과 연주가 인상적인 팝락 발라드이다. 이 곡은 '성시경'의 "두 사람",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 히트곡 메이커 '윤영준' 작곡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음섹남'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되었다. 특히 독보적인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한 '김필'은 영화 '장수상회', '국제시장',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 '기억' 등 다수의 OST 가창자로 참여해 '차세대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김필은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출연, '믿고 듣는 감성' 무대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이번 OST를 통해 또 한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