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2 (임주은)' [The Present]
모든 만남에는 주님의 축복과 뜻하심이 있음을 보게 됩니다. 그냥 스쳐 지나가든 오래 보게 되는 인연이든 허락하신 시간 안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듯 하나님께선 나와 우리에게 가장 멋진 만남을 주셨습니다. 바로 인간의 모습으로 오셨던 '예수님'과의 만남! 지금도 살아계셔서 언제든 부르짖고 찾기만 하면 그분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바로 그 '영원한 만남'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우리 인생에 가장 큰 축복이신 '예수님' 그 자체로 나는 선물을 받은 축복덩어리입니다. 언젠가 다시 오실 예수님, 이제 이 축복을 내 주변과 세상에 알리고 더욱더 주님을 찬송하고 높여드리는 인생이 되길 원합니다.
이번 JW 미니스트리 'Just 2'의 "선물"은 Scarlet Code의 버전과는 다른 Jazz 편곡으로 연주해보았습니다.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선물로 오신 예수님의 크신 사랑을 되새기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소망하며 추운 겨울날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반 제작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라고 기다립니다. 주는 우리 도움이시요, 우리 방패이십니다. 우리 마음이 주 안에서 기뻐하는 것은 우리가 그 거룩한 이름을 의지하기 때문입니다. (시편33:20~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