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 [불어라 미풍아 OST Part.3]
이 가을, 누군가에게서 듣고 싶은 단 하나의 "그 말"이 있다면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까? 귓가에 맴도는 "그 말"이 불러오는 떨림, 설렘을 가득 안고 독특한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방송 이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의 OST Part.3] "그 말"이 드디어 공개 되었다.
회를 거듭해갈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손호준'(장고)와 '임지연'(미풍)의 순수하고 발랄달달한 케미를 담아 만들어진 불어라 미풍아의 OST Part.3 "그 말"은 '별에서 온 그대', '애인있어요', '뿌리 깊은 나무'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감독으로 그 진가를 인정받아온 '전창엽' 음악감독과 '핑클'의 "내 남자 친구에게", '쿨'의 "다 잘될 거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등, 가요와 OST로 왕성한 활동중인 작곡가 '전준규'가 [OST Part.1 그대사랑에 이어 또다시] 의기투합해 만들어졌다.
[불어라 미풍아 OST Part.3] "그 말"은 간결한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 위에 더해진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연애말고 결혼', '7급공무원', '예쁜남자', '리멤버-아들의 전쟁', 등 많은 OST에 참여하여 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하고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온 [전 레드애플 메인보컬 출신] 가수 '한별'의 따뜻한 목소리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올 가을 한별이 부르는 감성 멜로디로 귓가에 들려올 "그 말"이 따사로운 미풍(美風)이 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만들어주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