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블럭(The Rose)'와 '제이세라'의 콜라보레이션!! Special Single album [10분마다]
'투블럭'의 리더 '김대성'은 2014년 '투블럭'의 앨범 [시간을 돌린다] 발매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며 실력을 다져 가고 있었으며 "언제나 사랑해",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가슴으로 운다" 등의 히트곡의 주인공 실력파 감성 파워보컬 '제이세라' 역시 다양한 O.S.T 참여,공연 등등 많은 음악 활동으로 우리 곁에 찾아 왔었다.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보이던 이들이 듀엣으로 뭉쳐 올 겨울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남녀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 "10분마다"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설레이는 마음을 예쁘고 사랑스러운 가사로 채우고 포근하면서 따뜻한 멜로디가 뒤를 이어 담백하면서 시원한 보컬이 그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곡이다.
깔끔한 기타 선율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전 10분마다 가슴 뛰고 설레는 솔직한 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면서 특히 후렴구에 "10분마다"가 반복이 되며 탄탄하고 세련된 보컬이 힘을 더한 중독성 있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곡은 감성 프로듀서 팀 '가을캣'의 야심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며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세션을 맡아 음악적인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본인의 예명까지 만들어 개인 활동을 시작한 '김대성'과 2017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는 '제이세라'의 콜라보레이션!!
올 겨울 두 실력파 보컬의 아름다운 하모니 "10분마다" 에 관심이 집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