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ZE:A]' 유닛 'ZE:A J'의 중국 첫 싱글 [Marry Me], 국내 음원 발매!!!
2015년 8월 10일! 다재다능한 9인조 댄스그룹 '제국의아이들[ZE:A]'이 유닛 제아파이브[ZE:A-FIVE], 제아포유[ZE:A4U]에 이어 세번째 유닛 프로젝트 'ZE:A J'로 중국어 첫 싱글 [Marry Me]를 발표한다. 'ZE:A J'는 '케빈', '태헌', '희철', '민우', '동준' '제국의아이들[ZE:A]' 다섯 멤버로 구성된 스페셜한 유닛으로 '제아J'의 J속에는 Jewel(보석), Joy(즐거운), Jolly(스릴), Justice(정의), Join(연결) 등의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으며 '제국의아이들[ZE:A]' 9인조 완전체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스릴, 즐거움을 전해드리는 그룹이 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ZE:A J'의 중국싱글 타이틀곡 "Marry Me"는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평생을 함께하자는 달콤한 프로포즈' 를 담은 가사가 포인트인 곡으로 '제국의아이들[ZE:A]' 멤버인 동준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ZE:A J'는 오는 8월 7일 중국에서의 앨범 공개를 시작으로 "Marry Me"뮤직비디오 영상 공개와 더불어 본격적으로 중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