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 우리가 함께 나눈 소중한 기억들…
'신화'가 `신화창조`에게 전하는 우리들만의 특별한 이야기…
그룹 신화, 정규 12집 선공개곡 "MEMORY"
2015년 2월 3일 발표!!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나눈 소중한 기억들…
그룹 '신화', 정규 12집 앨범 수록곡 "MEMORY" 선공개!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나눈 소중한 기억들… "MEMORY".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신화'가 1년 9개월 만의 컴백에 앞서 디지털 싱글 [MEMORY]를 선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를 선보인다. 지난 2013년, 정규 11집 앨범 타이틀 곡 "This Love"로 국내 최초 보깅댄스 도입과 트렌디한 음악으로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깊은 내공을 자랑하며 `명품 앨범`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낸 그룹 '신화'가 정규 12집 앨범의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감성 발라드 곡 "MEMORY"를 선공개한다. 그룹 '신화'의 선공개곡 "MEMORY"는 'EXO', '샤이니 종현', 'SM THE BALLAD', '에이핑크',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온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실력파 작곡팀 'e.one'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오랜 시간 '신화'의 곁을 지켜준 소중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지난 2013년 발표된 그룹 신화의 11집 앨범 수록곡 "Mannequin (마네킹)"으로 신화와 최고의 음악적 호흡을 선보였던 작곡팀 'e.one'이 다시 한 번 그룹 '신화'와 함께 의기투합한 선공개곡 "MEMORY"는 후렴구로 갈수록 폭 넓은 사운드를 자랑하는 화려하고 긴장감 있는 편곡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루며 잔잔한 감동을 안겨준다. 또한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에릭'은 진솔한 가사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재치 있는 라임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곡에 담아내기도 했다.
2015년 2월 3일.
신화가 팬들에게 전하는 아주 특별한 이야기, "MEMORY"...
`우리`가 함께 나눈 소중한 MEMORY를 노래한다.
■ 그룹 '신화', 2월 말 컴백 앞두고 선공개곡 "MEMORY" 발표!
소중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음악!
그룹 '신화'가 1년 9개월 만에 신곡을 공개한다.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 "MEMORY"를 선공개한다. 지난 2013년 11집 앨범 [The Classic]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전격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의 선공개곡 "MEMORY"는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이 뭉친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돋보이는 감성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그룹 '신화'의 11집 앨범 수록곡 "Mannequin (마네킹)"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신화'만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으로 최고의 음악적 호흡을 보였던 작곡팀 'e.one'은 "Mannequin (마네킹)"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의 선공개곡 "MEMORY"를 통해 폭 넓은 사운드와 화려한 편곡으로 멤버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담아내며 또 다른 매력을 이끌어냈다.
'신화'가 `신화창조`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음악, "MEMORY"…
오랜 시간 함께 한 그들의 소중한 기억만큼 진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 ALBUM REVIEW -
1. "MEMORY" Lyrics by e.one / Composed by e.one / Arranged by e.one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잔잔하게 시작되는 도입부에서 후렴구로 갈수록 화려하고 긴장감 있는 편곡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멤버 개개인의 보컬과 감성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MEMORY"는 '에릭'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냈으며, 오랜 시간 함께 해준 소중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폭넓은 사운드와 멤버들의 진심 가득한 목소리로 전달하며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물해주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