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전문 Producer–이종익의 2nd Digital-Single [꿈]이 출시되었다!
‘CCM 전문 프로듀서-이종익’은 20년간 소리엘, 이권희(예수 시리즈), 김명식, 남궁송옥, 소망의 바다, 옥합, 송승현, Piano & Vocal 음반 같은 유수의 아티스트 음반 프로듀싱과 작사/작곡, 코러스, 편곡 활동을 통해 한국 CCM계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감당해왔다. ‘이종익’은 이번 음반을 통해 고급스러운 Jazz-Ballard 사운드를 선보인다. 서울예대출신의 ‘구유진’의 Keybord 연주는 곡의 품격을 높였으며, 기타의 이기현, 베이스의 이범석, 브러쉬 드럼의 김웅환의 참여가 돋보인다. 믹스는 Ampia studio의 최우재 실장. 마스터링은 Suono의 최효영 기사가 함께 했다. 보컬은 바로 이 곡의 원작자이자 프로듀서인 ‘이종익’이다. 이제 이종익은 CCM 프로듀서 역량을 뛰어넘어 ‘본격적인 Singer-Songwriter’의 모습을 선보인다.
첫 번째 싱글-[Puzzle](2014. 1월 출시)을 통해 본격적인 자신의 음악과 메시지를 선보이기 시작한 그는, 이번 음반을 통해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들려주고 있다. 멈추지 않는 경쟁 사회 속에 사는 우리는 ‘스스로 만든 꿈’을 강요받으며 산다. 희망도 꿈도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 꿈 만들기를 강요받으며 살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만들어낸 꿈은 신기루 같아서 손으로 잡은 것 같고 성취한 듯 보이지만 다시 멀어지기 마련이다. 이런 삶이기에 ‘스스로 만든 꿈’은 우리 마음에 생채기를 남기고 만다. 이제 우리는, 이종익의 2nd Single [꿈]을 통해 그분이 주시는 ‘위로와 격려’를 만난다. ‘스스로 만들어 낸 꿈’이 아니라 주위를 둘러보며 ‘그분이 주시는 꿈’을 향해 함께 가는 이들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리고 그분의 형상으로 만들어진 나 자신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제 지치고 주저앉기 쉬운 우리들에게 수줍게 손을 내미는 ‘이종익’의 목소리를 들어보자. 그분이 주시는 ‘위로와 격려’가 마음에 가득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