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CCM오디션 '가스펠스타C 시즌1', 디지털 앨범 발매! CCM계의 뮤지션 멘로로 앨범 참여! 순수한 영혼들이 달려온 CCM 앨범의 역작!
C채널에서 준비한 국내최초, 최대규모의 CCM오디션 가스펠스타C 시즌1 앨범이 출시되었다. 본 앨범은 2011년 11월 25일,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열렸던 '가스펠스타C 시즌1' 본선에 진출했던 Top 10의 곡으로 꾸며져 있다. 파워풀한 대상 수상곡인 One Thing 밴드의 "Let your light Shine"을 비롯하여, 잔잔히 주님의 은혜를 고백하는 "나를 일으키시네"와 흥겨운 랩 댄스로 무장한 "Fall in Love" 등 다양한 장르의 CCM 음악이 수록되어 있다. 본선 무대에 올라온 TOP10은 부산경남, 대구경북, 광주호남, 대전중부, 서울강원경기 등 1천여 명이 도전한 전국 지역예선을 거쳐 2차 서울예선까지 통과한 숨은 보석들이었다. 거룩한 도전을 위해 힘차게 달려온 참가자들은2차 예선이 끝난 직후, 한 달 간 멘토와 동거동락하며 보컬 훈련 등, 멘토링 수업을 받았다.
이권희, 민호기, 김브라이언, 유은성, 장광우, 유효림, 축복의 사람, 동방현주, 김인식, 정신호 등 CCM계를 이끌어가는 10인의 멘토의 참여로 더욱 빛을 발하는 본 앨범은 하나님을 새 노래로 찬양하고자 하는 예비 찬양사역자들의 순수한 영혼이 깃든 아름다운 역작이다. 가스펠스타C 대상은 "Let your light shine"을 부른 서울수정교회 One thing 밴드가 차지했다. One thing 밴드는 수 년 간 함께한 기도와 찬양으로 동역한 영성과 팀워크가 빛났으며 완벽한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는 심사평을 들었습니다. 이들에게는 역대 최대상금인 1천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One thing 밴드는 '큰 행사에 TOP10후보로 뽑힌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대상을 받게 돼 하나님께더욱 감사한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상을 제외한 TOP9은 한 팀당 1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받았으며 찬양사역자로서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