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KY80' 의 첫번째 데뷔 싱글 [걱정 안해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물게 제대로 된 French Gypsy를 연주하는 밴드가 등장했다. DUSKY80 (더스키팔공)은 재즈 음악계의 실력파 바이올린, 기타, 아코디언, 콘트라베이스 등의 연주자와 보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을 접하는 순간 이색적인 구성과 로맨틱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DUSKY80의 데뷔 싱글은 재즈, 프렌치집시 등 대중이 다소 어렵다는 선입견을 가질 수 있는 음악들을 일상속에서 접할 수 있는 소재를 낭만적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보다 집중해서 감상하기 좋은 연주곡 그리고 누구나 편하게 듣을 수 있는 보컬곡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타이틀곡 '걱정 안해요'는 감성적이며 디테일한 가사로 알려진 '슈가볼' 고창인이 작사를 맡아 곡의 재미를 더하였다. 이번 앨범 발매를 계기로 DUSKY80은 앞으로 쇼케이스 공연, 게릴라 버스킹 등 활발하게 많은 사람들을 찾아가 음악으로 이 계절의 낭만을 함께 나눌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Dusky80의 공식계정 facebook.com/dusky80 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1. Intro
( 작곡 : 정용도 / 편곡 : 정용도 )
2. Table Talk
좋은 음식, 좋은 친구 그리고 좋은 대화. 'Table Talk'
( 작곡 : 정용도 / 편곡 : DUSKY80 )
3. 걱정 안해요
이별같은 것 별 것 아니라며 애쓰는 마음. 하지만 못내 밀려오는 더 이상한 기분.
( 작곡 : 정용도 / 작사 : '슈가볼' 고창인 / 편곡 : 정용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