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3]
최장 시즌으로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방영되고 있는 tnN의 인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에 싱어송라이터 '모라(Morra)'가 합류한다.
'모라(Morra)'는 래퍼 '치타(CHEETAH)'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 "기대"의 featuring과 최근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KBS 드라마 '공항가는길' ost "only you"의 주인공으로서 이번에는 자작곡 "춥다"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에 합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이번 곡 "춥다"는 '모라(Morra)'가 직접 작사, 작곡 뿐만아니라 편곡과 악기 연주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요즘처럼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곡이자 쓸쓸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으로서 듣는 이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간다. 곡의 도입부 부터 들리는 휘파람 소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듣는이들에게 기분좋은 vibe를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모라(Morra)'는 "시대적으로나 계절적으로나 유난히 추운 이 겨울에 힘들고 지치고 외로운 사람들에게 이 곡이 위로가 되어 곡을 듣고 난 후 기분좋은 감정들을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