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목소리 '강성호' 명품 클래식발라드 "사랑한대로 그리운대로" 런칭 !!
연일 시청률을 갱신하며 화제를 몰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17 "사랑한대로 그리운대로"는 가수 '강성호'가 가창하였다. '강성호'는 발라드그룹 '소리얼'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최근 TV '신의 목소리'에서 가수 '거미'를 누르며, 화제를 몰고 있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다.
잔잔한 클래식컬한 피아노연주와 함께 '강성호'의 말하듯이 부르는 창법은 물 흐르듯이 흘러간다. 지난 사랑에 대해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는 과연 일품이다. 후렴구에서는 애절한 스트링라인과 호소력 있는 '강성호'의 보컬이 사실감있게 다가오며, 이별 후 사랑한 사람을 사랑한대로 그리운대로 놔두면 잊혀질 것이라는 가사가 가슴에 와 닿는다. 화려한 편곡보다는 보컬을 살릴 수 있는 때로는 정적이며 때로는 동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스틸하트', '미나' 등과 작업하며 한류작곡가로 떠오른 작곡가 '조재윤 (badboss)'와 '폴포츠', '수지 (Miss-A)' 와 작업하며 4년연속 국내 드라마OST 최다에 도전하고 있는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아름다운 콜라보이다. 그들의 아름다운 콜라보를 계속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