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백도희의 삶을 대신 살게 된 이나연의 처절한 복수심과 박하나의 악녀 본색이 본격화 되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일일 드라마 '천상의 약속'의 OST Part.7인 "처음부터 느낌이 좋았어"가 오늘 정오에 공개 된다. 도희로 다시 태어난 나연은 모든 것이 낯설어 실수를 연발하고 세진과 태준의 기사를 막기 위해 유경은, 아버지 박회장의 과거를 비장의 카드로 내민다.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인상적이다.
천상의 약속 OST Part.7 "처음부터 느낌이 좋았어"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싱어송 라이터 어쿠스틱 베이 (Accoustic Vei)의 합작품으로 기타와 피아노로 이루어진 선율에 경쾌한 클랩 소리와 브라스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다소 어두울 수 있는 극 분위기에 다채로움을 얹어 줄 밝은 분위기의 노래이다. 요즘 "Pick Me Up"으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3인조 여성아이돌 '써스포(SUS4)'가 가창자로 참여하였다. 데뷔하자마자 OST가창자로 낙점받을만큼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 산하, 휘린, 아인으로 구성된 '써스포 (SUS4)'의 상큼, 발랄한 목소리를 감상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이다.
이유리 주연의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평일 저녁 7시 50분마다 방송된다.
01. 처음부터 느낌이 좋았어
Production 코코넛 엔터테인먼트
Sung by 써스포 (SUS4)
Lyrics by 필승불패, 어쿠스틱베이
Composed by 필승불패, 어쿠스틱베이
Arranged by 필승불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