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 [청담동 스캔들 OST Part.10]
화제의 드라마 [sbs 청담동 스캔들 ost part.10]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는 감성발라더 '허공'이 가창하였다. 보이스코리아와 추적자 ost "어찌 너를 잊어요" 등을 통해 그 가창력을 인정받은 '허공'은 화제의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의 ost 제안에 흔쾌히 승낙하였다.
세련된 팝적인 느낌으로 전개되는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연주에 허공의 보이스는 절제되면서도 담담한 감성으로 곡을 이끌어나가며, 후렴부의 특유의 터질듯한 애절한 감성으로 듣는이에게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절제된 감성과 애절한 감성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그의 가창력은 단연 일품이다.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는 구가의 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왕가네 식구들, 기분 좋은날 ost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곡한 김경범 (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 이 작곡, 작사하였다. 무엇보다도 작품자의 지금의 연인에게 편지형식으로 쓴 글을 곡으로 옮겨 진정성을 더한다. 수많은 시간속에 많은 일들을 겪었지만, 지금까지도 곁에 있어줘서 고마운 한사람을 위한 곡이다. 세련된 편곡은 달동네뮤지가 힘을 보탰다.
풋풋했던 사랑은 익어갈수록 그 깊이가 더하며, 아름다운 울림을 만든다.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