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의 요정 '홍진영' "내 나이가 어때서" 5월12일 발매!! '홍진영' SBS 주말극장 '기분좋은날' OST 도전장!!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의 타이틀곡으로, '홍진영'의 "내나이가 어때서" 가 오는 12일 발매됐다. 공전에 나이를 소재로 큰 히트를 쳤던 오승근의 " 내 나이가 어때서"를 "사랑의 배터리" "부기맨"등의 히트가수 트롯요정 '홍진영'이 리메이크를 하였다. 이번에 '홍진영'이 가창한 "내 나이가 어때서" 는 구가의서OST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와 '왕가네 식구'들OST 유리상자 박승화의 "사랑인가 봅니다"를 작곡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편곡하였다. 원곡의 감수성을 살리면서도, 요즘 트렌드를 잃지 않는 신나는 트위스트의 리듬에, 통통 튀는 피아노의 주법, 깔끔한 일렉기타의 루핑 은 홍진영의 깔끔한 창법과 묘하게 들어맞아, OST의 감각과 최상의 조화를 드러내며, 앞으로의 트롯 풍의 OST곡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세 딸 제대로 시집 보내려다가 엄마가 시집가는 엉뚱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SBS 주말 드라마 '기분좋은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은 싱글 대세, 독신 천국 시대에 겁도 없이 완벽한 사윗감 찾기에 나선 엄마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모성애를 다룬 유쾌한 가족 드라마이다. 또한, 함께 공개 될 "내 나이가 어때서"의 발라드버전은 쇼팽의 녹턴을 연상시키는 듯한, 피아노의 세련된 클래식 주법에 스트링이 아가를 감싸듯, 유려하게 선율을 끌어안으며, 홍진영의 감성 어린 말하는듯한 보이스는 곡의 정점을 찍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