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세 번째 OST,
부드럽고 감미로운 매력의 보컬리스트 '에스프레소'의 "두 사람 (Duet By 이소은)" 공개!
매주 월요일~금요일 비정한 친엄마로부터 아이를 지키려는 '진짜엄마'의 가슴 찡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의 세 번째 OST "두 사람"이 공개된다. 세 번째 OST "두 사람"의 주인공은 본 드라마의 첫 번째 OST "끝 인사"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던 감성 보컬리스트 '에스프레소(금석균)'로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곡에서는 특별한 주인공과 함께 돌아왔다.
지난 2009년 발표한 '에스프레소(금석균)'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rown Up]을 통해 처음 소개되었던 이 곡에서는 특별한 주인공을 만나볼 수 있는데, 빼어난 음색은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가수로, 현재는 미국 현지에서 변호사로 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로 각광받고 있는 '이소은'의 듀엣 참여로 당시 뮤직스토어 실시간차트 2위에 랭크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엇갈리는 인연에 대한 아픔을 노랫말로 써낸 이 곡은 "Y", "그리고 그 후", "수취인불명" 등 멜로디 감각이 돋보이는 히트곡을 작곡했던 프리스타일의 지오가 작곡/작사/편곡을 맡았으며 특유의 마음 속 깊은 곳을 자극하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