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소녀' '메이다니'
-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겨울철 듣기 좋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돌아오다.
이번 곡 "아프지말아요"는 '메이다니'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감미로운 선율로 오직 두 악기, 피아노 한대와 첼로 한대로만 노래하여 '메이다니'의 짙은 가창을 더욱 빛낸다.
"아프지말아요"는 한 해를 정리하며 좋았던 기억, 안 좋았던 기억 모두 흘려보내고 연인들의 이별 뿐만이 아니라 가족에 대한 애틋함까지 포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별의 순간들을 표현하여 그려낸 곡으로 "아프지말아요"라는 타이틀에 "지난 것들은 다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해를 맞이하며 들을만한 노래"라며 앨범명 Clover와 같이 '행복을 빈다'는 따뜻한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달 발매한 '나비(悲)의 꿈'과 함께 연말에 들으면 더욱 차분히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곡이다.
음원 발매 전 SNS를 통해 공개한 '메이다니'의 "아프지말아요"의 티저 영상 속 ‘아프지말아요’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말로 곡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16세 천재소녀' 메이다니가 이제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팬들에게 놀랄만한 인사를 전하고 있다. "아프지말아요"라는 강력한 메세지로, 듣는 이들에게 치유가 되고 힐링이 되어 잔잔하고 듣기 편안한 곡이 될 것이다.
"아프지말아요"를 발표하고 메이다니는 연말과 새해인 2017년 왕성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