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모습 그대로... 다시 써 내려가는 'Monday Kiz' 이야기... [Reboot]
2005년 "Bye Bye Bye"로 데뷔한 이후 "상처투성이", "남자야", "녹슨 가슴", "흩어져", "그대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통해 남성 보컬그룹의 유행을 일조했던 '먼데이 키즈'. 2016년... 처음 모습 그대로를 담아 새 앨범 [REBOOT]를 통해 돌아왔다.
이번 앨범 [Reboot]는 뜻 그대로 '먼데이 키즈' 활동의 재시동을 거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긴 시간 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각 트랙마다 '먼데이 키즈'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움을 담아내기 위해 '이진성'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그대 품에"는 '이진성'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명품 보이스가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 '이진성'의 트레이드마크인 고음이 더해지며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위력을 보여준다.
긴 공백 후... [Reboot]로 써내려 가는 '먼데이 키즈'의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된다.
-ALBUM REVIEW-
"그대가 불어와" (Composed by 이진성, 박영민, 정태유 / Lyrics by 이진성 / Arranged by 박영민, 정태유)
봄을 기다리는 듯 애틋한 사랑을 추억하는 발라드 곡이다. 그 동안의 긴 기다림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덤덤한 창법이 특징이다.
"그대 품에" (Composed by 이진성, 한상원 / Lyrics by 이진성 한상원 / Arranged by 이진성)
아름다운 현악기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자전적인 가사와 '이진성'의 고음이 돋보인다. 군 제대 후 여행을 다니며 느꼈던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했으며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너의 목소리" (Composed by 이진성, E.One / Lyrics by 이진성, E.One / Arranged by 최용찬(RBW))
원년 멤버 '故 김민수' 와의 듀엣 곡으로 그 동안 '먼데이 키즈'의 목소리를 그리워했던 사람들을 위한 곡이다. 우연히 예전에 녹음해놓은 '김민수'의 데모 곡을 듣고 영감을 받아 완성했으며 완성 후에도 몇 번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이번 앨범을 통해 발표하게 되었다. 오랫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두 사람의 호흡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사랑" (Composed by 박해운, 박해문 / Lyrics by 이지은 / Arranged by 박해운, 박해문)
군 입대기간 발표했던 싱글로 이번 앨범에 보너스트랙으로 수록되었다. 오랜 동반자 작곡가 '박해운'의 곡으로 이진성의 감성이 잘 녹아있는 발라드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