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데뷔 5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네가 손짓해주면] 발표
오직 팬들을 위한 순수한 사랑을 담은 노래
팬들에게 전하는 감동적인 메시지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은 '에이핑크'가 팬들을 위한 6th Digital Single [네가 손짓해주면]을 발표한다.
2011년 [Seven Springs of Apink]로 국내에 데뷔하여,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는 이번 곡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곁을 지켜주고,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순수한 사랑과 감동적인 메시지 전한다. 이번 곡은 지난 5년 동안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며, 가슴 벅찼던 소중한 순간과 감동을 담았으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네가 손짓해주면]은 '에이핑크' 데뷔 1주년을 맞아 발표되어 콘서트에서 늘 화려한 엔딩을 장식했던 "4월 19일"과 [Pink blossom]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 동화"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김진환'의 곡에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의 진심 어린 노랫말이 어우러져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에이핑크'로서는 최로로 시도하는 모던락적인 요소가 가미된 팝 사운드에 세련된 멜로디를 입힌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세련된 팝 사운드가 공연 현장을 느끼게 하여 감동을 더하며, 음악적으로 놀랍도록 성숙해진 모습을 통해 '에이핑크'의 향후 행보에도 지속적인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