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을 노래하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예린', 4월 6일 정오 싱글 [찰나] 발표.
보기 드문 작곡 재능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가진 '이예린'은 2013 유재하 경연 대회에서 입상 후 컴필레이션 음반 수록곡 "그대의 우주"가 사랑을 받으며 중요한 팬들을 확보했다. 이번 싱글도 "그대의 우주"처럼 '이예린'의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싱글들로, "찰나"와 "당신이 좋았어요" 가 수록되어 있다. 두 곡 모두 자신이 느낀 감정을 기반으로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사랑 이야기로, 은은하지만 가슴을 울리는 감성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타이틀곡 "찰나"는 자신에게 주어진 순간에 주저 없이 사랑을 말하는 사람이고픈 '이예린'의 사랑법을 담은 노래이다. 수록곡 "당신이 좋았어요"는 이유 없이 좋은 상대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한편, '이예린'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 편곡한 EP 앨범도 오는 5월 발매 예정이다. 이번 싱글과 감정선이 이어지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고 한다. 진심이 진득하게 묻어있는 노래, 듣는 이의 어스름한 기억을 떠올리게 할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이예린'은 루비레코드가 운영하는 신인발굴 프로젝트 레이블픽(Label pick)에 함께하게 되었고, 이제 그녀의 첫 싱글과 5월 예정된 EP를 통하여 팬들의 따뜻한 사랑을 받을 순간에 와 있다.
글 : 루비레코드 minh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