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고의 보컬그룹 버블시스터즈가 참여한 JTBC 드라마 '귀부인' OST "널 보내고" 엔딩곡 전격 공개!!!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 (연출 한철수, 선우영건 극본 호영옥) OST "널 보내고" 가 드디어 전격 공개됐다. "사랑먼지", "가시리", "바보처럼", "애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국내 최정상급 보컬그룹 '버블시스터즈' 4명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 귀부인 OST "널 보내고" 는 '김연우', '버블시스터즈', 드라마 '적도의 남자' ,'앙큼한 돌싱녀' OST 등의 타이틀 곡을 작곡한 브라더와 버블시스터즈 의 리더이며 바비킴의 고래의 꿈 등 작사로 유명한 서승희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웅장하고 애절한 발라드 이다.
목소리만으로도 듣는 이의 가슴을 울릴 수 있는 명품 보컬의 귀환, 버블시스터즈 "널 보내고", 모두가 꿈꾸는 당신의 이름, 귀.부.인. 무릇, 여성들의 삶에서 돈과 사랑, 그리고 우정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삶의 중요한 요소들이 친구라는 이름으로 사랑이라는 벽으로 뒤엉키고 뒤틀릴 때 보여질 수 있는 우리네 이야기를 아주 솔직하고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화제의 저녁 일일드라마이다.
입주 가정부의 딸에서 결혼 후 엄청난 유산을 상속받게 된 주인공 신애(서지혜 분)과 재벌가의 딸로 부족함 없이 자라왔지만 절친 신애를 향한 시기와 질투, 동정을 가장한 저열한 호기심으로 똘똘 뭉쳐 어떻게든 신애를 깎아내리려는 미나(박정아 분)의 이야기를 축으로 벌어지는 가슴 절절한 이야기 '귀부인'의 주제곡이 100회를 돌파한 즈음 드디어 첫 선을 보인다. 여성들의 솔직하면서도 애절한 소리를 담아 낸 화제의 타이틀곡인 "널 보내고"는 가창력과 애절 보이스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버블시스터즈'의 목소리에 실려, 오랜만에 가슴 저미게 듣고 또 들을만한 발라드의 전형을 보여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