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김대훈' "감사할게" 런칭!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통해 30%가 넘는 고공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감사할게"가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비가온다", "내 마지막 날에", "속마음" 등 발표하는 곡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수 '김대훈'이 맡아, 특유의 담백함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벅찬 가슴을 어떡해/ 내 안에 살거란걸 알아/ 담을 수 있는 네가 있어서 나는/ 그것마저 감사할게 나는` '박미주'의 감성적인 가사와 '메이져리거'의 서정적인 멜로디를, 담백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으로 잘 녹여낸 '김대훈'은 그동안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여자의 비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담당했던 실력파 가수이다. 또한 이번 곡 "감사할게"는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 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대훈'의 "그래도 너무 보고싶어", "속마음" 등을 작사한 '박미주'가 의기투합하여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월~금 오후 8:2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