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 [완벽한 아내 OST Part.5]
본격화된 두 여자의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주행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 OST PART.5에 가수 '신재'가 참여했다. '완벽한 아내'는 정희를 제 남자로 만들기 위해 온갖 공세에 힘쓰며 본색이 드러나고 있는 은희, 진실에 한 발 더 가까워지며 지지 않고 맞서는 재복이의 심화되는 갈등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여가고 있는 중이다.
완벽한 아내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신재'는 여심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야기하듯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이번 곡을 소화해냈다. '신재'는 '49일 OST 눈물이 난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 OST 칵테일 사랑', '구가의 서 OST 나의 사랑 비가 되어줄래', '참 좋은 시절 OST 한 사람을 위한 마음' 등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OST 계의 숨겨진 진주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Don't Know"는 기타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이 곡은 강해 보이지만 뒤돌아서는 한없이 여린 여자인 재복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며 끌리고 있는 성준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며, '신재'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는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윤미래 – 그대라는 세상', 'W OST 조현아(어반자카파) – Falling-'을 포함해 '하이드 지킬 나', '냄새를 보는 소녀', 등 다수의 OST를 통해 히트메이커로서의 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사랑받아 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