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 걸! 2014년 뜨거운 햇살과 함께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신나는 음악으로 !
핫 데뷔를 이뤄낸 EVE(이브)가 대중 앞에 섰다. 그룹 EVE는 팀 리더인RINA와 CHICHI, MAY 로 이루어진 여성 3인조 그룹으로 최근 음반 시장에서 자취가 사라진 여성 트리오의 계보를 이으려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졌다.. 특이하게 이들은 모두 중국인으로 구성된 멤버들로써 어린 시절부터 K-POP매력에 빠져 스스로 수 년간의 혹독한 한국 기획사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열정이 대단한 그룹이다. 안무 계에서 복福선생이라 불리며 국내 최고의 안무 팀 블랙스쿼드를 이끌고 있는 힙합 뮤지션 흘러의 안무와 지도로 탄생된 그룹 EVE는 여느 남성그룹 못지 않은 안무 실력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섹시안무로 팬 앞에 설 준비를 마쳤다.
이런 그녀들의 첫걸음을 위해 한국의 많은 뮤지션들이 의기투합 하여 첫 싱글앨범인 [mystery love]를 발표하게 되었다. 이브의 첫 타이틀 곡 "mystery love"는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 등 많은 가수들의 프로듀서와 작곡가로서 활동중인 수호(SUHO)와 에일리, 씨스타 등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허성진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이 곡은 반복적인 건반 루프와 빈티지한 드럼라인이 다이나믹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경쾌하고 트랜디한 댄스음악을 별다른 취향 없어도 듣기 잔잔한 재즈나 편안한 라운지처럼 이지리스닝 댄스 음악으로 승화 시켰다는 관계자들의 평이다. 한남자의 우유부단한 마음에 지친 여자의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는 "Mystery LOVE"는 솔직한 가삿말과 함께 듣는 이로 하여금 많은 이에게 즐거움을 주려 노력하였다. 섹시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을 매료시킬 이들의 행보를 주목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