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HOMME)', 미디엄 템포 디지털 싱글 "어디쯤 왔니" 7월 21일 전격 발매!
싱글남 애환 담은 위트 있는 가사! '옴므(HOMME)'의 감성 보이스 "어디쯤 왔니"
남성 보컬 듀오 '옴므(HOMME)'가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미디엄 템포곡 "어디쯤 왔니"를 공개한다.
"어디쯤 왔니"는 작곡가 김원과 작사가 Mafly가 참여한 곡이다. 혼술, 혼밥 문화에 익숙해져 있는 외로운 싱글남이 언젠가 나타날 필연적 또는 운명적 만남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았다. '어디쯤 왔니 널 기다리잖아 오고는 있니 내 마음 줄 사람' 등의 위트 있고 마음이 짠해지는 현실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지난해 12월 정통 발라드곡 "내겐 전부니까"를 통해 겨울 감성을 자극했던 '옴므(HOMME)'는 "어디쯤 왔니"로 부드러운 감성을 자아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이현'의 섬세한 표현력과 '이창민'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옴므(HOMME)'만의 설렘이 느껴진다.
여기에 부드러운 일렉트릭 피아노 연주와 심플하지만 그루브 있는 리듬이 화려한 베이스 연주와 조화를 이루며 곡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로맨틱 코미디의 OST같은 달달함까지 가지고 있는 이번 신곡을 통해 대표적인 남성 듀오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을 '옴므(HOMME)'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