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게 뮤지션 '엠타이슨' 올 겨울 추위 녹일 뜨거운 음악 들고 출격!
추위 녹일 뜨거운 댄스홀 레게 두 가지 버전으로 들고왔다!!
댄스홀 레게 뮤지션 엠타이슨이 새 싱글 [유갓미(U Got Me)]를 들고 돌아온다. 엠타이슨은 지난 여름, 댄스홀 레게 사운드를 담은 미니앨범 [와 관 (Wa Gwan)]을 발표해 음악 팬들과 마니아의 귀를 사로잡은 실력파 뮤지션이다. 신나는 댄스홀 넘버 '라이온 킹'과 케이블 채널 엠넷의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우승자인 로꼬가 함께한 "와 관 (Wa Gwan)"등의 곡으로 '제대로 된 댄스홀 레게를 한국에 가져왔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엠타이슨의 신곡 "유갓미"는 여신과도 같은 완벽한 여성을 만나 알아가는 과정에서 느끼게 되는 신비와 황홀의 감정을 랩과 노래로 풀어 낸 곡이다. 신인가수 T.H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소니뮤직의 이세환 과장은 '엠타이슨의 강력한 랩이 청자를 잡아 끌면 T.H의 감미로운 보컬이 그를 데리고 하늘로 올라간다.
여성 분들은 듣고 있으면 마치 자신이 가사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느껴질 것' 이라고 전했다. [유갓미]의 싱글앨범에는 댄스홀 마니아 층을 사로잡을 "Dancehall Mix"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Domestic Mix"의 두 가지의 버전이 담겼다. 현재 가수 비엠케이 (BMK), 에이핑크 (A-Pink)의 앨범을 작업 중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 L.eon 이 "Domestic Mix"를 엠타이슨의 소속 레이블 3L Entertainment의 프로듀서 Sneaky Beanz 가 "Dancehall Mix'를 각각 맡았다. 두 버전을 공동 프로듀싱한 엠타이슨은 "Domestic Mix"는 듣고 있으면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몸이 뜨거워지는 곡이고 "Dancehall Mix"는 가만히 있어도 마음이 달아오르는 곡이다.
올 겨울 추위는 '유갓미'에 맡겨달라'며 특유의 입담으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강력한 인상을 주는 이번 싱글앨범의 커버 디자인은 '오므라이스 잼잼'등 다수의 웹툰과 황신혜 밴드 3집, 엠타이슨 미니앨범 자켓 디자인을 맡았던 조경규 작가의 작품으로 뜨거운 음악으로 100% 충전하고 돌아온 엠타이슨을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엠타이슨의 소속사 관계자는 "유갓미 (U Got Me)"는 엠타이슨이 데뷔 이전 공연했던 UV의 이태원 파티에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곡인만큼 음원차트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엠타이슨의 싱글 [유갓미(U Got Me)]는 오는 12월 6일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 된다. 엠타이슨은 이후 각종 연말 파티와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한 겨울 추위를 녹일 뜨거운 무대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