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NELL)의 믿고 듣는 유일무이 락 사운드
리스너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10여 년 동안 미공개 곡이었던 '부서진' 봉인해제.
국내 대표 헤드라이너 밴드 넬 (NELL)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왔다. 이번 음원은 2017년 넬 (NELL)의 첫 활동을 알리는 시작이라 더욱 기대가 된다.
'부서진'은 넬 (NELL)의 인디 시절부터 밴드와 함께 동행해온 곡으로서, 빠른 템포와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직선적인 가사가 그들의 다른 곡들과는 분위기가 조금 달라 아쉽게도 그동안 정규 앨범엔 수록되지 않은 곡이었다.
하지만 올해 4월에 열렸던 넬 클럽 콘서트 'WE ARE'에서 라이브로 연주되며 팬들 사이에서 '왜 공개를 안 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1번 곡!'이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었고, 이에 앨범의 구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넬 (NELL)은 다른 곡들과의 상관관계를 생각할 필요가 없는 싱글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
한편 넬 (NELL)의 독립 레이블 스페이스보헤미안은 '2017년 첫 공개 활동이 팬들과의 소통으로 탄생 된 느낌이다. 올해 하반기를 함께 시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부서진'뿐만 아니라 하반기에는 다양하고 새로운 넬(NELL)의 음악을 위해 또 다른 작업도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