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에이원 (A-ONE), 두번째싱글 [REBORN (Feat. KANI)] 발매.
작년 10월 첫 디지털싱글 [LIVE ALONE]에 이어 계범주의 "낯선천장"을 작편곡한 프로듀서 저피(Zerfy)와 프로젝트싱글 [If I Could]를 발매했던 래퍼 에이원 (A-ONE)(A-ONE)이 오늘 27일 본인의 이름을 건 두번째싱글 [REBORN (Feat. KANI)]을 M/V와함께 발표했다. 이번 싱글은 에이원 (A-ONE)의 한층 더 진솔해진 가사를 통해 곡 제목 그대로 다시 태어난다 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동시에 진정성이 돋보이는 곡이기도하다.
모던록그룹 페이퍼트리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The GitA와의 첫 결과물인 에이원 (A-ONE)의 두번째싱글 [REBORN]의 피쳐링으로는 밴드 아한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있는 KANI가 참여하였고, 아티스트 Vivian이 아트웍을 맡았으며, 래퍼 일통의 '한명의발자국'을 통해 이름을 알렸던 감독 윤현일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총 연출을 맡았다. 에이원 (A-ONE)은 작년부터 수많은 랩컴피티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본인의 이름을 알렸고, 가리온이 속해있는 피브로사운드 스튜디오에서 매주 열리는 '모두의마이크'에서 첫회 우승을 거머쥐며 또한번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