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E'와 만나 본격적인 시동을 걸다!
'코스믹 걸' 두 번째 싱글 [Don't You Worry 'bout Me] 발매!
지난 9월, 첫 번째 싱글 [그럼 뭐해]를 통해 국내 대표 R&B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코스믹 걸'이 이번에는 국내 최고 음원 강자 래퍼 '산이'와 만나 둘만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인 "Don't You Worry 'bout Me"는 세련된 팝스타일의 R&B 곡으로 산이 만의 특별한 래핑과 '코스믹 걸'만의 시그니처 보이스가 어우러져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중독성 강한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이미 떠나간 남자친구의 구질구질한 구애를 매몰차게 거절하는 내용의 이번 곡 역시 지난번 앨범과 마찬가지로 '코스믹 걸'이 직접 프로듀싱,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했으며 오랫동안 호흡을 함께 맞춰온 코스믹 사운드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대중성과 독창성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떠오르는 신예 감독인 OCK 프로덕션의 'Eddie'가 연출을 맡았으며 곡의 독특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자신만의 영상미를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산이'가 직접 출연, 헤어진 전 남자친구로 열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산이'의 "나쁜X (BAD YEAR)"에 작곡으로도 참여한 '코스믹 걸'은 실력 있는 R&B 싱어송라이터로 조금씩 그러나 명확하게 자신의 색을 찾아가고 있다. 지금 보다 다음이 더 기대되는 가수로 성장하고 있는 '코스믹 걸'의 조용하지만 강한 다음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