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베드로의 고백]
하루뮤직프로젝트는?
저는 지난 5년간 '하루뮤직스쿨'(이하 하.뮤.스) 이라는 이름으로 80여명의 청년들을 만나 함께 "예수님의 말씀"을 배우고 작곡 하는 일에 전념했습니다. 하루뮤직프로젝트는 그 예수님의 말씀을 연구하며 얻은 저와 제자, 친구, 지인들의 노래들을 나누는 것 입니다.
무슨 거창하거나 대단한 일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고단한 시절을 살아가는 지체들에게
예수님의 말씀이 진정한 위로임을 노래 하고 싶습니다.
하루뮤직프로젝트세번째싱글 [베드로의고백]
하.뮤.스 의 첫 번째 제자 이제경 군이 만든 노래입니다.
말씀을 공부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이 곡은 신앙의 매너리즘에 빠져 '주님, 사랑합니다'라고 영혼 없이 고백하던 나의 모습을 돌아보며 이 고백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일까? 라는 단순한 물음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하.뮤.스를 통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그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요14:15,21),
계명을 지킨다는 것이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으로 연결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한 베드로가 떠올라 복음서를 묵상하는 가운데, 지금도 여전히 '사랑하느냐?'라고 먼저 물으시는 예수님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주님 가신 길로 초대하는 그 부르심에 천국복음의 언약을 기억하며 '주님, 사랑합니다!'라고 온마음 다해 외치는 진정한 고백을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 이제경 -
기본적인 악기 구성 – 피아노, 베이스, 기타, 드럼을 통해서 노래가 가지고 있는 메시지에 더 집중 하도록 했습니다.
STAFFS
produced & arranged by 김도현
lyric & composed by 이제경
recorded by 강해구 puzzle studio , take one studio
mixed by 강해구
mastered by 강진용
MUSICIANS
a.p , bass & synth 김도현
Drum 박은찬
A.guitar 조성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