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제 & 서미래 [우리 결혼하면... (장석원에게...)]
이색적이고 기교를 뺀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 신인 보컬리스트 서미래의 보이스와 한국 가요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성제가 직접 노래를 부른 웨딩송 "우리 결혼하면...(장석원에게...)"은 스윙재즈느낌을 기본으로 한 연주에 이지리스닝한 톡톡 튀는 귀여운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며 마치 아기자기한 동화 속 세상에서 노래하고 있는 듯한 느낌의 편곡이 포인트이다.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과 프로듀싱으로 이미 음악인들 대중들 사이에서는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한국가요계뿐만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히트넘버를 가지고 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성제!!! 그가 전하는 이 곡은 일찍이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소녀시대 "BabyBaby", "동화" 등에서 느낄 수 있었던 그만의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번 싱글 앨범에는 그가 보컬로 참여했으며 실력 있는 수많은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해온 황성제가 인정한 보석 같은 신인 보컬리스트 '서미래'가 함께 하였고 그녀가 직접 마음을 담아 표현한 가사는 연인들이 서로 약속하는 사랑 고백의 나열들로 솔직, 담백하면서도 앙증맞다. 사랑하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이 곡의 또 다른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 노래로 새로 시작하는 많은 연인들에게 더 큰 사랑이 전해지길 바라며 그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모든 사람들에게 불려지고 들려지기를 소망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