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가슴이 뛰게 하는 가수, '신재'의 새로운 싱글 "참 고마워"
감미로운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49일', '무사 백동수', '구가의 서'에 이어 '참 좋은 시절'까지 다양한 히트 드라마의 OST 참여와 앨범 활동으로 두터운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가 새로운 싱글 앨범 "참 고마워" 로 다시 돌아왔다. '신재'만의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세련된 발라드곡 "참 고마워"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투윅스' '참 좋은 시절' 등 다양한 드라마OST와 앨범 작업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범주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신재'의 첫 데뷔 앨범을 프로듀싱 한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싱글 앨범이어서 더욱더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 '참 고마워"는 '신재'의 군 입대 전 팬들에게 선물하는 마지막 노래여서 그 의미가 크다. 사랑하는 그리고 '신재'를 사랑해준 모든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 서정적인 멜로디와 '신재'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순수한 열정으로 노래하는 '신재'의 무대를 잠시 이별해야 하는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으로 남을 발라드 곡 "참 고마워"가 조금이라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곡으로 사랑 받길 기대해 본다. 더불어 더욱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 '신재'의 새로운 가수 2막도 기다려 본다. '신재'의 새로운 싱글 발라드 곡 "참 고마워"의 음원은 24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