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브라더' 가수 '홍경민' 과 콜라보레이션 싱글곡 [You’re My Love] 로 3년 만에 컴백한다.
패러디가수로 잘 알려진 가수 이재수가 만든 Pop&Rock 밴드 '저지브라더(Jersey brother)' 가 2011년 저지브라더 정규1집 이후 3년 만에 싱글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싱글앨범은 이재수가 오랫동안 지인관계를 유지해온 가수 홍경민과의 인연으로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탄생했다. '저지브라더'의 이번 첫 번째 싱글 곡 "You’re My Love" 는 '저지브라더' 가 작사 ,작곡, 프로듀서를 했고 '홍경민'이 노래를 불렀다.
'You’re My Love' 는 요즘 가요계에서 듣기 힘든 5분34초의 다소 긴 곡으로 90년대 팝적인 락발라드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홍경민'의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컬과 감성적인 보이스가 편안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중독성 깊은 멜로디 그리고 저지브라더 멤버의 절제된 최고의 연주와 프로듀싱, 특히 천재 편곡가 김우진이 피아노녹음과 편곡에 참여해 콜라보로 어우러져 대곡이 탄생했다.
두 번째 싱글곡 "밥상을 엎었어!" 는 재밌는 가사 말과 그루브한 펑크 곡이다. "You’re My Love" 곡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저지브라더가 작사, 작곡 편곡 연주했고 노래도 직접 했다. 브라스의 톡톡 튀는 연주와 솔로 그루브한 저지브라더의 연주와 편곡 그리고 중독성 깊은 멜로디와 현실적인 가사가 저지브라더 음악적 독특함을 충분히 보여주는 곡이다. 이번 싱글 음반의 프로듀서와 제작은 이엠브라더스와 저지브라더 무비앤뮤직이 함께했다.
듣기 좋은 노래와 독특한 음악성으로 돌아온 '저지브라더' 특히 저지브라더는 이재수, 이승주, 안성진, 안성용 두 형제 팀이 주축으로 이루어진 정말 혈육과 음악적 열정으로 모인 끈끈한 팀으로 그동안 홍대 클럽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에게 저지브라더의 음악적 감수성과 열정 힐링을 알렸으며 이런 이들의 열정이 이번 싱글음반을 내고 활동하는 행보가 기대되고 주목되는 이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