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A' THIRD EPISODE]
'PLAN A' 프로젝트 세 번째 에피소드 "오아시스"
'허각&에이핑크&빅톤'이 들려주는 여름날의 멜로디 "오아시스"
플랜에이(PLAN A) 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앨범 [PLAN A EPISODE]! 그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허각&정은지'의 "바다", '허각&VICTON'의 "#떨려" 이후 일 년 만에 공개되는 이번 앨범 [오아시스]는 처음으로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보이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10년 전 무더웠던 여름, 흥겨운 댄스 곡으로 대중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오아시스"가 최고의 프로듀서 BEOMxNANG의 손을 거쳐 새롭게 재해석 되었다. 뜨거운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이번 곡은 브라스(brass)의 비중이 컸던 원곡과는 달리, 바닷소리와 어우러지는 기타의 가벼운 인트로로 시작하여 통통 튀는 신스들로 더욱더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 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허각', 대체불가 걸 그룹 'Apink', 차별화된 음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VICTON'의 매력들이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 얼마나 잘 어우러질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유난히 더운 2017년 여름, 바쁘고 복잡한 세상일을 잠시나마 잊게 만들어 줄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에피소드 "오아시스"는 무더위에 지친 우리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플랜에이의 아티스트만이 가지고 있는 청량함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