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4 공개!
달달한 '정기고' x '우주소녀 다원' 듀엣 곡, 프로듀서로 돌아온 윤민수와 가수 '임세준'의 애절한 발라드곡 수록!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4가 공개 됐다. 이번 트랙에는 듀엣곡의 정석 '정기고'와 달달한 보이스의 우주소녀 '다원'의 듀엣곡 "소소하게 조금씩"과 바이브의 윤민수 곡으로 '임세준'이 참여한 "그래도 사랑"이 수록 되어 있다.
"소소하게 조금씩"은 "썸"으로 '국민썸남'에 등극한 정기고, 우주소녀의 실력파 보컬 다원의 설레이는 보이스와 달달한 멜로디가 잘 녹아 들어간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연인에게 말하듯이 고백하는 가사가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의 알콩달콩한 스토리에 삽입 되어 주인공들의 달달한 감정을 더해질 것으로 보여져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연히봄", "나혼자"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 과 그의 사단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작곡을 하고, "우연히봄", "내게 기대" 등을 작사한 히트 작사가 최재우가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뮤지션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 하여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곡 "그래도 사랑"은 극 중 두 주인공의 심정을 잘 표현한 가사와 절절한 멜로디 그리고 '임세준'의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가창력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그 동안의 공개 된 밝은 곡들에 이어 새로운 느낌으로 대중들에게 각인 될 것으로 보여진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윤일상과 최고의 가창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공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빅', '공주의 남자', '조선총잡이' 등 신선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최고로 인정 받고 있는 이지용 음악감독까지 이 드라마 음악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OST의 기대감을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