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3 "원해" 공개!
힙합 제왕 '조PD', 브아걸 '제아' 손 잡고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원해"로 귀환!
드라마 1,2회에 삽입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조PD'-'제아'의 "원해"가 공개됐다.
"원해"는 힙합의 제왕 '조PD'의 특색 있는 랩과 브아걸 '제아'의 발랄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조PD'는 지금껏 한번도 드라마 OST에 참여한 적이 없어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 작곡에 직접 작사와 랩, 노래까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드라마 3회부터 삽입 될 예정이었던 곡이었지만 드라마와 너무 잘 어울려 1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수애와 김영광의 감성을 더 잘 살려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윤일상'과 최고의 가창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공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빅', '공주의 남자', '조선총잡이' 등 신선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최고로 인정 받고 있는 '이지용' 음악감독까지 이 드라마 음악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OST 앨범의 기대감을 더했다. 우.사.남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가창 라인업과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여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