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2 "니 맘에 들어갈래" 공개!
슈퍼주니어-M '헨리'가 작사, 작곡, 가창까지 참여!
드라마 예고편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시청자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두 번째 트랙 '헨리'의 "니 맘에 들어갈래"가 공개 됐다.
"니 맘에 들어갈래" 는 만능 엔터테이너 '헨리'가 직접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해 기대감이 높았던 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에 밝은 피아노와 솔로 바이올린 사운드가 더해진 밝고 경쾌한 곡 이다. 팝 스타일의 밝고 귀여운 느낌의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 그리고 '헨리'의 꿀 보이스와 NCT마크의 랩이 어우러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의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윤일상'과 최고의 가창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공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빅', '공주의 남자', '조선총잡이' 등 신선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최고로 인정 받고 있는 '이지용' 음악감독까지 이 드라마 음악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OST 앨범의 기대감을 더했다. 우.사.남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가창 라인업과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여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