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us TV', '쇼미더머니3' 등에서 활약하며 일명 '경기도의 딸'이라는 별명을 얻은 래퍼 '키썸'이 데뷔 8개월만에 첫 미니앨범 [Like It]을 들고 나왔다.
이번 '키썸'의 첫 미니앨범 [Like It]은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Liar" "Put It Down"과, 신곡으로 "Like It' "케세라세라"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특징은 각각 다른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는 점인데, R&B 힙합, 펑키 소울, 일렉 힙합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한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가지각색의 장르 속에서 다양한 느낌의 랩핑을 선보이는 키썸과 곡마다 개성 있는 보컬의 피처링이 한층 뚜렷한 앨범의 색깔을 완성해준다.
이번 타이틀 곡인 "Like It"은 한 남자에게 끊임없이 대쉬하는 '키썸'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실력파 보컬 Risso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좀 더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프로듀싱에는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에일리의 "헤븐" 등을 작곡한 이기와, 최근 '연애 말고 결혼'의 OST를 작곡한 '장원규'가 맡았다. 첫 번째 트랙인 신곡 "케세라세라"는 일렉힙합 곡이며 '배치기'와의 피처링 작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개성보컬 '앙리'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더 신나게 만들어 주고 있다. '키썸'은 이번 미니앨범 [Like It] 을 통해 대중들에게 진정성 있는 뮤지션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