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oul, 날 것 그대로의 R&B소울로 돌아온다
G.Soul, "Love Me Again", 진실된 R&B 소울 감성 담았다
- G.Soul이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 (Love Me Again)]으로 5개월 만에 돌아온다.
- "러브 미 어게인 (Love Me Again)", G.Soul 자작곡, 피아노 선율의 애절함과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
- 오는 29일(월)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음원 발매.
G.Soul이 5개월 만에 첫 디지털 싱글 [Love Me Again]을 공개했다. 총 3곡의 자작곡이 수록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Me Again]은 G.Soul만의 정제되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느낌을 담은 깊은 음악적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 Me Again" 역시 G.Soul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의 감성적인 멜로디로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다. 날 것 그대로의 진실된 감성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그 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데뷔앨범 제작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이우민 (collapsedone)를 비롯, 힙합 프로듀서 Paul Thompson 과 같은 뮤지션들이 재 참여해 호흡을 맞추었다.
"Beautiful Goodbye"는 사랑하는 사람을 어쩔 수 없이 떠나 보내면서 같이 했던 아름다운 시간을 위해서라도 아름답게 작별하자는 이별 노래다. 이야기하듯 속삭이는 슬픈 가사에 짙은 감성이 귀를 쏠리게 하는 인상적인 Pop Ballad R&B 곡이다.
"Stop Running From Love"는 몽환적인 느낌의 Pop/R&B 곡으로 내일이 누구에게도 약속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 너무 두려워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담은 희망적이고 애절한 곡이다.
[곡 설명]
1. Love Me Again
작사: G.Soul / 작곡, 편곡: G.Soul, Paul Thompson "MARZ", Realmeee, 이우민"collapsedone"
피아노와 보컬 위주의 발라드로 소울풀한 느낌의 Pop/R&B 곡.
2. Beautiful Goodbye
작사: G.Soul / 작곡: G.Soul, Paul Thompson "MARZ", Realmeee / 편곡: Paul Thompson "MARZ", Realmeee
사랑하는 사람을 어쩔 수 없이 떠나 보내면서 같이 했던 아름다운 시간을 위해서라도 아름답게 작별하자라는 슬픈 가사의 Pop Ballad R&B 곡.
3. Stop Running From Love
작사: G.Soul / 작곡: G.Soul, 최명환 "Thrxdy" / 편곡: 최명환 "Thrxdy"
몽환적인 느낌의 Pop/R&B 곡으로 내일이 누구에게도 약속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 너무 두려워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담은 희망적이고 애절한 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