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OST Part 5] 공개 주목받는 신선한 목소리 '자몽' 참여 김정은 이별테마 "나를 잊지 말아요"
드라마 종반으로 치닫으며 시청률 몰이를 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OST Part 5] "나를 잊지 말아요" 가 공개된다. OST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나를 잊지 말아요" 는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OST] 를 통해 신선한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자몽' 이 가창자로 참여하였다. 안정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담담하고 먹먹한 이별의 정서에서 부터 애절한 감정까지 이별의 복잡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는 자몽의 목소리는 극중 덕인(김정은 분) 의 복잡한 감정을 완벽하게 대변하고 있다. 또한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EXO 백현' "두근거려", '홍대광' "티가나서", '신용재' "니가보여" 등을 통해서 세련된 멜로디와 고급스러운 편곡을 선보였던 작곡가 '김진훈' 이 작곡과 편곡으로 참여하였다.
"여자를 울려" 는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으로 직장도 그만두고 아들이 다니던 학교 앞에서 간이식당을 하면서 아들의 기억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며 아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실체들과 힘겨운 용서의 과정을 거쳐 치유해가는 드라마이다. .... ....